티스토리 뷰

오늘은 배그 총소리 줄이는법에 대한 이야기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배그를 하다보면 총소리가 갑자기 크게 나서 다른 주의 소리는 안들리고 괜히 귀만 아프고 겜의 효율이 떨어지게 되는것이죠. 오히려 발자국 소리는 크게 들리는게 좋지만 총소리는 큰거 자체가 무의미 합니다.

배그총소리

 
 

총이란 것이 워낙 소리가 크게 나기 때문이겠죠. 적의 위치를 알수있는 주의 소리가 다 묻히게 되는 것이죠. 게임을 위해서 나의 귀를 보호하기 위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하는 방법은 기본 윈도우의 소리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배그총소리 줄이기

▲윈도우의 맨 아래 오른쪽에 보시면 스피커 모양이 있는데요. 거기서 우클릭 하시면 볼림믹서 열기로 시작하는 메뉴가 뜨게 됩니다. 여기서 소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배그총소리 해결

▲현재 음향이 나오는 부분의 녹색체크가 되고 설정이 되는데요. 전 듀얼모니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모니터 음향을 설정해주어야 되고 주로 피시방이나 집에서 쓰시는 분들은 해드폰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배그총소리 설정

▲위의 매뉴탭에서 개선기능을 클릭하시고 보통은 이때 이퀄라이져라는 메뉴가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이부분을 삭제 시켜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하나 더 해야할것이 바로 설정 옆에 ... 모양의 추가 아이콘 메뉴가 더 있습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음역대비로 소리를 수정하실수가 있습니다.

배그총소리 마무리

▲그래픽 EQ란에 바로 31, 62, 125란에는 있는 부분을 줄여주시면 총소리 영역대 소리가 줄면서 다른 지형지물 소리가 확 도드라지게 들리게 될것입니다. 이 작은 한부분이 정말 좋은상태라고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