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f9 로운 성형전 사실인지 사진을 통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여러 아이돌을 돌고 돌아서 현재  sf9에 활동하고 있는 로운에 대한 이야기를 말해볼 텐데요. 수많은 이야기가 많습니다. 성형전이라고 하는 말들이 있는데요. 왜 이런 루머가 있고 일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과연 어느 부분 어떻게 이야기를 한 건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유들을 알아볼게요.

왜 이런 소문들이 있는지 알 수가 있는지 말씀드려보면 성형전 사진은 지금 얼굴과 동일하며 헤어스타일 변화로 착각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옛날에도 그랬고 정말 아름다운 뽀얀 피부를 가졌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요즘 드라마부터 각종 여러 가지 일들을 하면서 볼 수 있는 부분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일단 로운의 스타일 자체가 멋진 남자 친구 이미지라 수많은 여성팬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성현은 하지 않았고 기존의 자연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알아온 지인이 아니다 보니 지금 밝혀진 사실로는 확실히 기존 예전 사진도 머리스타일 빼고는 많은 사람들이 거의 같다고 이야기합니다.

sf9 로운 팬으로서 개인적으로는 이 친구를 볼 때마다 심장이 콩닥 눈이 띠 용하기도 해요. 그리고 성현이 아니라는 사실을 듣고 더욱더 매력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하고 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sf9 로운 파이팅입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큰 일 없이 확인해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