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공군복지포탈 필드 예약하기

잠만보의 꿈 2019. 11. 27. 17:04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군복지포탈 사이트에서 필드를 예약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도 공군 복지에는 체력단련장이라고 하는데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바로 골프장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골프장이라고 하면 공무원 신분상 조금 이미지가 안 좋기 때문에 이렇게 한 거 같습니다.

 

일단 바로 골프장 즉 필드를 예약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라며 일다 이동하시게 되면 이러한 화면으로 갈 때까지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뜨게 되는데요. 실제로 여기서 우리는 체력단련장 메뉴를 통해서 필드 예약을 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하나 더 알 핵심 포인트 민간인도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물론 가격은 조금 더 비쌉니다.

보시면 공군 복지시설 예약체계 로그인이라고 나옵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용하시게 되면 되는데요. 어느 정도 가격에 과연 예약이 가능한지 볼게요. 과연 공군복지포탈 지원이 얼마나 될까요?

이번 2019년 5월 1일 부로 요금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공군복지포탈에서 직접 문의를 해보시면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일단 필드마다 가격이 다른데요. 이는 일단 각각의 공군기지가 있는 곳마다 그의 퀄리티와 홀길이 등이 다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민간인 즉 일반 국민들도 이 공군복지포탈에서 이렇게 예약이 가능한데요. 가격이 비싸긴 하죠? 약 2배 정도 가격까지도 차이가 납니다. 그래도 민간 골프장보다 싸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