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집거미 퇴치 방법 쉽게 알기

잠만보의 꿈 2019. 12. 5. 21:24

안녕하세요. 집거미 퇴치 방법을 쉽게 오늘을 함께 알아보려고 해요.

실제로 눈이 오고 이제 바닥이 얼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추운 겨울이 될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몇 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밤에 누우면 손과 발이 차가워지면서 혈액순환도 안되고 이거 겨울만 되면 미치겠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힘들게 만드는 것은 바로 집거미 퇴치 방법입니다.

일단 집거미를 없애는 가장 기본부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 근처의 낙엽들을 없애줍니다. 일단 집근처의 숲이나 이런 낙엽들에는 각종 벌레들이 꼬일 수밖에 없는데요. 그러면 대책은 없애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외 조명을 최대한 없애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곳은 바로 거미들이 생겨서 집으로 들어오기 쉬운 구조를 만드니깐요

창문 및 각종 틈을 막으셔야 합니다. 이련 균열 같은 곳을 통해서 각종 벌레들이 들어오기 일수입니다. 그리고 이런 곳은 겨울이면 냉기가 올라오겠죠. 지금 즉시 막아주세요 ㅎㅎ

창문에는 정말 정밀 방충망을 설치해주세요. 일반 방충망으로는 웬만한 벌레들은 다 들어오게 됩니다. 이건 거미가 오는 기본적인 것을 막는 것이었고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집거미 퇴치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집거미 퇴치방법 위에는 근본적으로 막는 것이었고 이제 보이는 집거미를 쫓아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거미의 같은 경우는 일단 각종 허브 오일을 싫어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라벤더, 라일락, 그라스, 페퍼민트 같은 종류를 싫어합니다. 이를 물과 섞은 후에 분무기에 물과 섞은후에 뿌려주는데요. 이때 샴푸나 세제 등을 넣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창가나 각종 거미들이 있을만한 구석 부분들을 잘 뿌려줍니다.

레몬 껍질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레몬 껍질을 일단 마른 상태가 아닌 경우 압축을 하면 살짝 레몬 껍질즙이 나오게 되는데 이를 이용해서 문질러 주시거나 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하수구나 창틀이 거미가 들어오는 루트입니다.

식초에 물을 섞은 후에 계피 등에 뿌린 후 계피를 각정 주방이나 베란다 창틀 근처에 걸어만 두어도 정말 벌레들이 싫어해서 신기할 만큼 없어집니다. 이 계피가 정말 좋은 게 여름에는 초파리를 없애주고 겨울에는 각종 해로운 벌레가 따뜻한 집으로 오는 것을 막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단 거미나 집 그라미 같은 것은 징그럽기는 하나 벌레를 잡아먹어주는 좋은 역할을 한다는 것은 잊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