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베네피아 복지몰 접속하는 주소를 알려드릴려고합니다. 그리고 하이웰도 함께 말이죠.

기본적으로 우리는 각종대기업에서는 복지몰을 운영을 합니다. 그리고는 복지 포인트 등을 주어서 물건을 싸게 구매한다든지 아니면 각종 팬션이나 호텔등을 싸게 이용을 할수가 있죠. 의류나 여러가지 물품등도 많이 갖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물품도 싸게 할수 있구요.

sk하이닉스 베네피아 복지몰같은 경우는 워낙 주소가 자주 바뀌기 때문에 복지몰 주소를 올려놓고 이용가능 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연이 임직원들만 이용이 가능하며 그의 가족들까지 이용을 할수가 있겠죠. 개인적으로 지인분들이 여기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경우 함게 쓰는걸 보기도 하긴 했습니다.

일단 하이닉스의 복지몰인 베네피아에서는 일단 각종 검색하면 다른 사이트들이 워낙에 많이 나오기 때문에요. 참고 하셔서 들어가셔서 사번 아이디와 그리고 비밀번호 입력하셔서 로그인 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실제  sk하이닉스에 다니는 사람들은 사번아이디를 알고 있지만 가족들은 보를수도 있으니 남편이나 부인에게 꼭 물어보시구요. 그리고 여기서는 sk하이닉스 하이웰 이라고 나와있네요. 즉 베네피아에서 운영하는 하이웰이라고 보시면편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