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지전자 임직원몰 lg전자 주소 및 정확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각각의 대기업들은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임직원몰이 존재를 합니다. 이런부분들은 직원들이 각종 물품이나 여러가지 여행을 위한 준비를 하는데 있어서도 금전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께요.

 

일단 엘지전자 임직원몰 가시게 되면 이러한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엘지라이프케어라고 쓰여진 임직원을 위한 행복공간이라고 하는것이 나오게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엘지 전자, LG 전자버시스파트너, 기업 임직원전용복지몰이라고 하여 이용이 가능한 부분인데요. 잘 보시면 처음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단 기본적으로 가입이 필요로 합니다. 당연히 직원이여야겠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초 접속가이드를 한번 읽어주시고 혹시 모르는 분들은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이용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6시까지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이런대서는 엘지전자의 제품들을 싸게 직원들에게 제공을 해주는데요.

이런부분은 다른 여타 대기업도 마찬기지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전제품하면 엘지이기 때문에 더더욱 유용하기도 하죠.

그러면 마지막으로 엘지전자 임직원몰 바로가기 주소를 남겨드리면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