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춥고도 추운 겨울이 다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기 위해 다들 고군분투하며 열심히들 노력하고 계시죠. 일단 보면 우리는 여러 회사를 다니면서 많은 복지 혜택들을 받고 있습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 이라고하는 엘지에서 운영하는 임직원들을 위함 각종 포탈이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함께 알아볼게요. lg복지몰이라고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엘지에 속한 계열사들도 함께 엘지 직원으로 이 엘지라이프케어포탈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정말 많은 엄체들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알아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다니고 있는 엘지 직원들은 각종 이메일 인증을 통해서 로그인을 하게 되고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리고 여러 가지 정보와 그리고 pc환경 자동 설정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는데요. 이는 직원의 아이디를 통해서 다른 분들이 사용이 가능하지 못하도록 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어떻게 되었든 일단 임직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복지 사이트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현명한 이용을 잘하시기를 바랍니다. 일단 가격적인면에서는 인터넷 최저가보다 조금 싼 정도 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일반 오프라인 매장과 비교하면 정말 싸다고 느낄 수가 있을 거예요.

lg 복지몰 = 라이프케어포탈 이라고 보시면 되고 함께 이용을 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엘지라이프케어포탈 바로가기 주소를 남겨드리며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꼭 현명한 선택 하시고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