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신비 할인카드 뭐가 좋은지 알아보자! ( skt. kt )

우리는 핸드폰을 이용하면서 비싼 핸드폰 요금을 내는 나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기계값에서 할인을 많이 받는거 처럼 하지만 그게 실제로 핸드폰 이용요금에 있어서 많이 잡아먹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휴대폰 요금 할인카드에 대한 것을 알아볼려고 하는 것입니다.

통신비 할인카드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싼 가격으로 통신을 이용할수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통신비 할인카드 어떤것이 좋은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안에서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금부터 나온 사진들은 카드의 대략적인 할인부분을 보여주지만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찾아봐도 뭐가 좋은지 카드사에서 일하는 분들 빼곤 알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략적인 사진을 보고 각 카드사별로 혜택할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t통신비 할인카드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보다는 혜택이 더 좋기 때문에 우리는 통신비 할인카드로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느 회사의 그리고 어느 은행의 할인카드가 더좋은지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t통신비 할인카드

우리가 보통은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30만원 기준 만오천원을 할인 해준다는 가정하에 다른 혜택들이 무엇이 좋은지 등등 파악해야하는데 그건 개인마다 어디에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뭐 하나 꼭 찝에서 이야기 하는 것은 힘들다는 것입니다.

lg통신비 할인카드

할인을 교통에서 많이 받을수도 있고, 카페 아니면 영화나 아니며 쇼핑등에서도 할인을 받을수 있는 거이지요. 기본적인 실적으로 할인바는거 제외한것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통신비 할인카드 혜택

중간중간에 카드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고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통신비 할인카드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일일이 다 찾아봐도 솔직히 찾기는 힘들구요.

그렇다고 해서 통신비 할인카드를 아무거나 막쓸수도 없는일인지 말이죠. 그렇다면 다시 한번 어떤카드를 추천드리는지 차근차근 설명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일단은 좋은 할인을 받을려면 우리는 카드사별 연회비가 있는데요. 어짜피 일년에 한번이고 그 차이는 가격이 5천원 1만원 미만의 차이인데 1년간 받는 혜택의 차이는 그것보다 훨씬 큽니다. 그래서 싼 연회비가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고 마지막으로 내가 30만원 그리고 70만원 이렇게 분류되는데 꼭 사용할수 있는 범위내에서만 카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이카드도 30만원이 부족하고 저카드도 30만원이 부족하는 현상이 발생되게 됩니다.

그리고 skt통신비 할인카드 와 kt통신비 할인카드는 각 은행별로 계약맺은것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알면 좋습니다. 그리고 각 핸드폰 매장에서는 본인들과 제휴 맺은것을 추천드리니 일단 거르고 보셔도 좋습니다.

최종마지막으로 카드사별 할인 혜택을 받는 사이트를 링크걸어놓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