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찰 체력단련장 필드 예약하기 한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뭐 방법이 그리 어렵지도 않고요. 일단 이곳에 오시게 되면 날씨 정보부터 그리고 일단 복지포탈이나 아니면 다른 여타 경찰청 체력단련장을 다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 이동하시게 되면 이러한 화면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일단 경찰 체력단련장 바로 아래 메뉴를 보시며 인터넷 예약이 있습니다. 이곳을 그런데 클릭하기 전에 로그인을 가볍게 해 주시고요.

그리고 일단 로그인을 하고 나서 일단 아래 인터넷 예약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자신이 원하는 용인이라든지 아산 체력단련장을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 용인 체력단련장 : [16912]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로 74 ㅣ TEL : 031-888-3128 ㅣ 경비 : 52-3128
  • 아산 체력단련장 : [31540] 충청남도 아산시 무궁화로 111 ㅣ TEL : 041-536-3720 ㅣ FAX : 041-536-3751

그리고 일단 아시다시피 우리는 말은 체력단련장이긴 한데요. 군인 들고 그렇고 경찰들도 그렇게 자신들만의 골프장 필드 예약이 사실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렇게 날씨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정말 확인해 보시면요. 화요일 수요일 등 그리고 기온 날씨까지 나옵니다. 물론 미세먼지까지 나오게 되면 좀 더 좋지 않겠나 싶지만 어쩔 수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용인 경찰 체력단련장 먼저 소개를 해 드려 볼게요.

일단 보시면 일단 클럽하우스, 연습장, 그늘집이라고 해서 각종 휴게 시설이 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운동을 하고 오셔서 쉴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한 필드 정도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미리 용인 코스 공략도가 있고 한 번은 보시고 가시면 나중에 도움이 많이 되시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산 체력단련장도 마찬가지인데요. 한번 볼게요.

아산은 실제로 용인보다는 규모면에서는 약간은 적다고 느껴지긴 했는데요. 뭐 그래도 앞으로 정확인 어떻게 진행될지는 모르지만 날씨도 좋고 그런 날 가서 한번 뛰어 보았을 때는 굉장히 좋은 곳 중에 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 경찰 체력단련장 요금을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글을 마치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실제로 지금의 현직이신 분들 이용료가 2만 원으로 매우 저렴하죠. 그리고 순직 경찰관, 20년 이상 근속 후 퇴직자는 3만 원으로 되겠습니다. 그리고 준회원은 경찰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며, 그리고 지역 회원은 6만 원 그리고 일반 회원은 8만 원으로 음 쉽게 이야기하면 그냥 회원들만 오라는 이야기의 가격이라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