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군 함안대 체력단련장 소개를 해드릴려고합니다. 뭐 방법은 그리고 어렵지 않을거예요. 일단 예약 하는 방법 그리고 요금이나 코스 소개등을 함게 알려드릴께요.

일단 위에 보시게 되면 함안대라고 하는 곳이 보일텐데요. 이곳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즉 골프장 필드 예약을 하실수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물론 이곳의 코스라든지 위치 요금 모두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함안대를 눌러보시면 예약/경기/요금등이 나오게 되네요.

일단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구요. 그리고 예약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편성일 같은 경우는 최소 8일전부터 해야합니다. 그리고 이란 예약 확정 같은 경우는 신분별 로그인을 하시고 진행하시면 되구요.

그리고 부대활당경기를 하실수도 있고 현역ㅇ으로 기준으로 했을때 나타나게 됩니다. 이런부분은 실제로 군 간부들 위주로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함안대 체력단련장 비회원 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함안대의 경우 그린피와 그리고 카트료를 합치면 72000원정도 되고 주말은 만원 추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실제로 비회원은 경우는 일단 회원에 비해서 많이 비싸기 때문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단 함안대 부분을 보시게 되면 기상 및 코스 상태 등을 보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비 강수량 습도 그리고 풍향 모두등등 확인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