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 이문세 콘서트 일정 티켓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콘서트의 왕 누군지 아시나요? 이문세입니다. 그의 콘서트를 찾고 다니는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리고 정말 콘서트로 전국 투어를 하게 되는데요. 정말 이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서 매우 많은 무려 1년 이상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이문세 콘서트 일정과 그리고 티켓 구매하기까지 알아보겠습니다.

2020 이문세 콘서트 일정 티켓

일단 오늘 이문세 그의 아름다운 콘서트 일정 부터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공연시간 및 그리고 각종 콘서트 부분을 이야기 드릴 텐데요. 첫 스타트는 3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2020 이문세 콘서트 일정 티켓

2020 이문세 첫 콘서트 같은 경우는 2020년 3월 13~ 3월 29일부터 서울 이화여대에 있는 삼성홀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일단 공연 시간의 경우는 일단 금요일은 저녁8시 그리고 토요일은 저녁 7시 그리고 일요일은 저녁 6시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콘서트 최저 나이는 일단 만 7세라고 합니다.

일단 티켓 자체는 인터파크같은곳에서 예매를 하기도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콘서트 타켓가격이나 그리고 예매 등을 보면 잘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공연정보 등을 살펴보세요. 그리고 이 분 세 콘서트 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서 정말 딱 기회만 되면 바로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0 이문세 콘서트 일정 티켓

그리고 이문세 노래는 정말 명곡들도 많고 좋아하는 연령층도 이제는 나이가 어느정도 되기 때문에요. 많은 사람들이 비싸더라도 꼭 구매해서 많이 들어요. 저또한도 부모님의 효도를 위해서 이러한 이문세 콘서트 티켓을 구매해서 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2020 이문세 콘서트 일정 티켓

정말 만족하셨고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정말 티켓을 구할수만 있다면 이문세 콘서트는 절대 손해보지 않는 정말 좋은 콘서트 정도라고 하겠습니다.

2020 이문세 콘서트 일정 티켓

그리고 저는 정말 운이 좋아서 월래는 이런 콘서트 자리에서 이문세에게 직접 사인 받는 일은 거의 드문데요. 저는 어떻게 정말 기회가 돼서 사인까지 받게 되었어요. 이 부분은 댓글 많이 달리면 팁까지 한번 올려드려 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