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해보기

안녕하세요. 우리는 포트리스라고 하는 탱크끼리의 미사일 쏘기 게임을 알고 계시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남녀노소 가릴거 없이 정말 모두가 이용했던 그게임인데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포트리스가 피시방이고 집이고 정말 모두 이용했는데요.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이게 인기가 상승했던 포트리스가 정말 돈맛을 보고 점점 유료화도 되고 운영하는것 자체가 pc방 사장님들에게 돈을 요구하고 그러면서 점점 사람들이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포트리스 2 레드 홈페이지 접속하여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께요.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할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일단 웹브라우져 중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권장하고 호환을 하니 그렇게 이용하셔서 접속하신후에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포트리스 홈페이지에 오시게 되면 이런 화면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일단 보시면 아시겠지만 익숙하시죠. 미사일탱이 인민탱을 물고 있는 모습 모바일로도 나왔다가 지금은 실패해서 없어지긴했는데요.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일단 로딩하면 접속을 하게 되면 이렇게 캐논탱이 나와서 시작이 되는데요. 일단 회원가입을 하시고 그리고 다운로드 한후에 설치하시면됩니다.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그리고 서버를 보시면 안습하게도 워낙에 원할한 상태입니다. 그만큼 많이 이용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편하게 이야기 하실수가 있습니다.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기억이 나시나요 포트리스2 레드 같은경우는 일단 컨텐츠는 거의 비슷하기는 합니다. 블루 버전부터 1부터 거의 비슷합니다. 그냥 각도 잡고 그리고 잘 쏘는 것만 느끼면 됩니다.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받는 주소 부분입니다. 사이트가 6개 까지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빨리 받는 것을 선택하셔서 하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