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기훈 버억 뜻 무엇인지? 그리고 왓더버억 또 무슨말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보게 되는 수많은 영상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 개성있는 bj들이 나와서 여러가지 신조어들을 파생시킵니다. 그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킹기훈의 버억 뜻과 그리고 왓더버억 뜻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아프리카bj,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킹기훈이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는 먹방을 주로 하는 bj인데요. 이때 먹을때 내는 소리를 바로 버억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즉 먹방을 할때 재미있는 표정과 소리를 보여줌으로써 침샘을 자극하는데 이때 킹기훈 이라는 친구가 시청자들에게 잘보이기 위한 개성이 바로 버억 이었습니다. 즉 이런 소리를 내면 시청자들이 좋아 해주었던 거죠. 그래서 여러가지 함께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난스럽게 어떤것을 먹을때 버억 하고 말이죠.

근데 이 킹기훈과 함께 나오는 타 여러 사람들이 이 버억을 외치다 보니 유행어가 되었고 학교에서조차 친구들과 함께 먹을때는 버억이라는 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놀때 그리고 먹방을 할때 여러 소리를 내는데요. 왓더버억이 대표적이며, 일단 앞에 명사를 붙이고 뒤에 버억을 붙이는 띠띠버억, 칙칙폭폭버억, 등등 다양한 소리가 의성어로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 왓더버억 또한 킹기훈 버억과 비슷하게 먹을때 영어를 유창하게 쓰는거 처럼하면서 나타내는 소리라고 보시며 되겠습니다.

가끔 보게 되는 킹기훈 영상을 보면서 버억, 버억 거리는 것을 보면서 실소를 금치 많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의성어는 유행어처럼 번지기도 하구요.

오늘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별거 아니네 하겠지만, 일단 만들어 내어서 퍼트리는거 자체가 대단한 센스라고 생각이 됩니다. 시간이 되시면 킹기훈 버억을 검색해 보셔서 찾아서 실제 들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