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소개해 드리고 가입해서 함께 응원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미스터트롯을 보면서 우리 이찬원을 보면서 정말 홀딱 반해다고 해야하나요. 그정도로 심금을 울리고 정말 마음이 좋았습니다. 어떻게 해나가야하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무조건 우리 찬원이가 잘되면 좋겠습니다.

일단 이찬원 팬카페에 오시게 되면 글 리젠 속도가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요. 팬층을 보자면 10대 부터 70대까지 정말 많은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리고 보통 글 리젠이 되면 100~300조회까지 나가게 됩니다.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건 사실같습니다.

찬원마을 카페에 오시게 되면 이러한 메인 화면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왜이렇게 기여운지 젊은 나이에도 참 열심히 한다는 것을 보니 대견스럽기도 하고 장하기도 합니다.

이번 카페에 가게 되면 정말 꾸미기 위해서 색을 튜표하기도 하고 일단 방송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도 하고 그리고 각종 콘서트 함께 관람하기 위한 준비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카페장이 활발한데요. 이런곳이 흔치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찬원이가 직접와서 글을 남겨주기도 하는데요.

가장 좋았던 부분인데요. 그게 무엇이냐면 일단 기본적으로 콘서트 자리 티켓을 못구해도 양보하고 나눔도 있고 판매도 하니 꼭 한번 가보고 싶은신분들을 참고 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우리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가입하셔서 응원하시고 이찬원 펜카페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추가로 미스터트롯에 나왔던 임영웅 그리고 조명섭 팬카페도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임영웅을 간략하게 소개시켜드리고 팬카페 이동해서 가입해서 함께 응원을 해보고자 합니다. 정말 제가 이 임영웅님이 나와서 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이렇게 매력적일수가 있을가 생..

sejobjee.tistory.com

조명섭 팬카페 팬클럽 가입하세요

조명섭 팬카페 팬클럽 가입하세요

조명섭 팬카페 팬클럽 가입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디션 프로그램중에 하나인 kbs 트로트가 좋아에서 왕중왕전의 최종우승한 조명섭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거의 대한 평가..

sejobj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