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 유명한 미스터트롯 결승 투표하기 방법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우리는 미스터트롯의 방송을 보면서 정말 옛날의 추억도 떠올리고 그리고 남자 참가자만 나와서 경합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시청률을 보여주었죠. 그리고 하면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거리가 되었기도 하구요.

그리고 우승자를 뽑기 위해서는 투표방법을 통해서 경합을 해서 올라갔는데요. 우리는 마음에 들고 있는 결승 진출자 중에서 꼭 우승 시키고 싶으신분들이 있을거에요. 그래서 함께 투표를 해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한번 알아볼께요.

일단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다음 계정 및 카카오 계정등이 필요로하구요. 이중에서 여러분이 잘 할수 있는 원하는 방법으로 투표를 하면 되니 하나씩 알아볼께요.

미스터트롯 3가지 투표방법 카카오톡 및 카카오스토리, 그리고 다음 포털입니다.

카카오톡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는 일단 #연예라고 하는 부분을 클릭하시게 되면 내일은 미스터트롯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펼처보기를 누르신후 많이 드는 출전자를 선택해서 투표를 해주시면 됩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채팅란에서 샵 이후에 연예를 채팅으로 쓰시고 검색하게 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된다는 것입니다. 어렵지 않죠? 어려우신분은 제가 올려논 부분을 참고해보세요.

카카오스토리 미스터트롯 결승 투표하기

일단 기본적으로 카카오스토리 같은 경우는 조금은 나이가 있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쉽게 카카오스토리만 실행을 하고 나면 바로 이 미스터트롯 투표 부분이 나오기 때문에요. 정말 꿀 방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스토리 x 미스터트롯 스페셜 페이지라고 해서 나오는데요. 여러분도 이곳을 통해서 하이라이트나 이런 여러 영상들도 살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다음에서 미스터트롯 투표방법 찾기

다음 포털 엔진에 들어가시게 되면요. 일단 검색창에서 미스터 트롯을 검색을 해줍니다. 그러면 바로 대국민 응원투표에 참여해주세요라고 하고 나오는데요. 이부분을 꼭 기억하시고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검색창에 검색하고 투표를 하면 되구요. 그리고 카카오메일이나 카카오톡 부분에 계정을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투표가 가능하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투표 양 자체가 백만 단위로 투표를 하니 엄청난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