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아이들 히어로즈 게임 최신 등급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곽광을 받고 있는 방치형 게임입니다. 게임만 봐서는 아이들만 하는 것으로 착각할 수 있는 게 그건 아니랍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1

 

idle 영어이기 때문에 그걸 발음 하느라고 아이들 히어로즈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아이들 히어로즈는 의외로 하는 분들이 많아서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3대 게임에는 못 미치지만 그만큼 중독성이 강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뭐든지 등급표가 있으면 게임할대 편해지는데요. 이것을 보기 위해서 왔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사진을 통해서 각 종족별에 따른 히어로즈 등급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버전은 추후 업데이트하여 링크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shaow 히어로 등급표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2

블루드 플레이드로 시작해서 waltfer로 이어지는 등급을 가지고 있네요. 즉 영웅의 효율에 따라서 등급표가 갈리게 되는 것입니다. 최상위에 있다면 넘사벽의 캐릭터라고 보시면 되겠죠.

포트리스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13

아이스 블링크가 최상의 당당히 이름을 올렸네요. 만약에 아이스 블링크를 뽑고 게임을 하신다면 게임 난이도 자체가 쉬워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만큼 등급표라는 개념이 너무나 중요한 것입니다.

abyss 히어로즈 등급표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11

barea라는 영웅이 단연 톱을 달리고 퀸이라는 영웅 쌍두 마차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는 동급이나 이름순 서대로 나열한 듯 보입니다.

forest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41

groo라는 캐릭터도 있지만 데몬 헌터라는 캐릭터가 더 좋은 평점을 받고 있네요. 별성이 낮을때는 vesa라는 케릭터가 가장 좋군요. 여기 forest의 등급표는 약간 뒤 집박 죽으로 셖여 있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dark 히어로즈 등급표입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21

사진을 보면서 함께 등급표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영웅은 6성부터 시작하여 9성까지 등급의 체크 비교한 것임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