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BJ 악어 팬카페 바로가기 응원

잠만보의 꿈 2020. 3. 28. 17:16

BJ 악어 팬카페 바로가기 응원

오늘은 BJ악어 방송을 보신 분들은 어떻게 하면 콘텐츠에 참여하고 함께 소통하고 할 수 있을까 하다가 알게 되는 것은 바로 팬카페가 있다는 부분인데요. 그래서 오늘 함께 BJ악어 팬카페 바로가기 및 가입하고 응원 및 소통을 함께 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우리 악어 같은 경우는 마인크래프트 위주의 스트리머로 예전 양띵 BJ 이와 비슷한 성향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 그러면 일단 기본적으로 트위치와 유튜버를 같이 하는데요. 잘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팬 자체가 30만 명이라는 숫자이며 즐겨찾기 멤버만 5만 명인데요. 이 숫자가 엄청 대단하고 뛰어나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진짜 대단한 부분입니다. 또한 혼자 하는 것보다 여러 트위치 스트리머와 협력을 해서 하는데요. 이런 게 매우 좋고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볼 때마다 좋은 점이기도 합니다.

악어 유튜브 악어 트위치 방송시간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팬 아트라고 해서 팬들이 그려오는 각종 여러 부분의 팬 선물함 게시판도 매우 좋습니다. 또한 시청자 참여 게시판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이용해서 하신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보시면 일단 늪지대 웹툰 더빙 부분도 매우 재미있고 그리고 각종 길드 신청 및 공지사항을 보시면서 즐기셔도 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시청만 하다가 지금은 일단 가끔씸 참여 신청도 하고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힘내서 파이팅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