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룰렛돌리기 pc 모바일 작동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롤렛돌리기 기능을 pc에서 할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해드려볼까해요. 기본적으로 우리는 친구들이랑 복불복을 하던지 다양한 사다리 타기 개념으로 한가지를 몰빵을 한다고 할때 기본적으로 매우 재미있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바일에서만 되는 기능으로 알고 계시는데요. 아닙니다. pc에서도 잘되니 한번 알아볼께요.

일단 먼저 네이버 롤렛돌리기 부분을 이런식으로 pc에서 검색을 해줍니다. 그러면 우리가 봐야 하는 룰렛이 보여야하는데요. pc상에서 검색했을때는 보이지가 않네요. 오히려 이런식으로 블로그란이 먼저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우리는 이런것들을 무시하고 기본적으로 위에서 어떻게 보는지 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간단하니깐요. 기본적으로 알아보고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가장위에 보이는 url주소를 찾아서 이동을 해줍니다.

주소를 보게 되면 일단 url주소에 보면 서치 네이버 그리고 나서 검색 키워드에 네이버+ 룰렛돌리기라고 하는 주소가 보이게 됩니다. 이때 우리가 해주어야 하는 부분을 말씀드릴께요.

네이버 pc에서 룰렛돌리기 하기위해서는 https:// 바로 뒤로 m을 넣어주는겁니다. 이것의 이유는 뭘까요? 일단 주소에 m을 넣어줌으로써 실제로 모바일상 검색의 상황을 pc상에서 보여주는 기능을 하게 되는 것이에요. 그러면 pc상에서 어떻게 보여지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바뀐거 보이시나요? 여기서 우리는 옵션대로 선택을 하시고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물론 옵션갯수를 줄이셔서 이용도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일단 설정이 마치고 나면 pc에서도 원판돌리기가 가능합니다. 너무나 좋은 기능들이니깐요. 꼭 이용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