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문경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 회사 알아보기

오늘은 트롯신2에서 가수 강문경이 대표에 대한 감사함과 고마운 표현을 했는데요. 정말 오랫동안 자신의 믿고 받쳐주었다고 하며 눈물을 흘려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트롯신2 부분에서 트롯신은 트롯신이 떳다2를 뜻합니다. 여기서 1라운드 마지막 무대 이후에 설운도 팀의 강문경에 대해서 학비도 못내서 정말 어려운 지경이여서 판소리를 도전히 배울수 없는 지경까지 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트로트쪽으로 뛰어 들었고 추가적으로 지금까지 소속사에 들어갔고 활동한지 7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말 색깔없는 트로트 가수로 많은 소리를 들었고 정말 길게 임종수에게 트레이닝을 받고 5년동안 피눈물을 흘리면서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인 SW엔터테인먼트 회사 에게 강문경은 정말 죄송하고 감사함을 표현했고 특히나 어머니가 암으로 여러운 상황에서 소속사 사장님이 대신 의료비까지 지원을 했다고 함에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강문경 나이 어떻게 되나?

일단 그는 1985년생으로 2020년 기준 36살입니다. 그리고 그는 정말 현재 서주경이 자신의 스승이고 소속사 사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도 천운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보이스트롯의 각 인물에 대한 팬카페 주소들입니다. 함께 응원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보이스트롯 김다현 팬카페 및 각종 정보들 아빠

보이스트롯 박세욱 팬카페 및 팬클럽 알아보기

김호중 팬카페 이전 주소 새 카페 응원하기

이대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공식 팬클럽

김소유 팬카페 바로가기 및 팬클럽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