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임서원 응원하고 인스타 유튜브 확인

온르은 우리 어렸을때 부터 티브이에 나오기 시작하면서 정말 인기를 끌었던 임서원에 대한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너무 귀엽기에 항상 아끼고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이글을 쓰는데요. 잘되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그는 삼촌 강혜성님과 함께 유튜브를 하고 있는데요. 많이들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임서원 그가 티저 영상에서 주목을 끌었는데요. 그가 너무 이쁘게 나왔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저런 어린 아가처럼 밖에 안보이는데 이렇게 이쁠수가 있지 하고 말이죠. 강혜성 그는 29살로 그와 함께 하면서 많은 사랑과 인기를 끌고 있죠.

그리고 확실히 이번에 나올 미스트롯2에서 어뜩하나? 뭘해줘야 할까 하면서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벌써 3만 3천회 조회가 되었드라구요. 그래서 우리는 응원하면서 투표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서원 유튜브 주소입니다.

강혜성임서원

저와 서원이는 삼촌과 조카입니다.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세상에 길들여지지 않은 춤과 노래 연기를 즐기는 것 입니다. 서원이가 연예인이 되기 위한 연습 과정을 삼촌과 케미를 통해 재미

www.youtube.com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및 그들의 팬카페 소개 드립니다.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및 나이 소속사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안녕하세요. 세상을 감동시키는 명품 보이스를 가진 어여쁜 미녀가수 우리 김소유의 팬카페 소개 및 이번에 미스트롯2 부분에 한번 알려드려볼까 합니

sejobjee.tistory.com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김소유 팬카페 바로가기 및 팬클럽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