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앱을 컴퓨터에서 실행할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중 하나인 ld플레이어 소개 하면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고 설치까지 함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녹스, 블루스택, 미뮤 등 다양한 앱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한한게 모모플레이어와 이 ld플레이어 인데요. 이는 중국에서 제작되긴 했으나 꾸준한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지니m 이나 삼국 어웨이큰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아주 만족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쉽게 함께 설치해서 모바일 게임을 즐겨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홈페이지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d플레이어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홈페이에 들어가셨다면 바로 다운로드가 있는데요. 이부분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단 이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할때는 언어를 선택하시고 홈페이지를 스크롤 내리시다 보면 다운로드가 여러게 있는데 아무거나 받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ld플레이어 홈페이지에 가시면 게임센터가 있습니다.

이는 여기서 다양한 게임등을 선택하셔 확인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최신으로 부터 인기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현지 이 ld플레이어는 3.59버전 까지 나와 있으며 현재 핫한 트라하 게임을 pc로 플레이어 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Launcher3 에러 뜨는 문제를 해결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ld 앱플레이어는 설치는 다운받으시고 setup파일을 실행만 하면 되니 별다를바는 없기 때문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