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롬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웹브라우저 중에 하나입니다. 이제는 인터넷익스플로러의 지원이 없어지면서 크롬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롬 뒤로가기 단축키 하는 방법 및 탭 및 창 단축키, 기능, 주소 표시줄, 웹페이지, 마우스 단축키 등등 다양 한 모든 부분을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뒤로가기

크롬에 대한 다양한 단축키 부분은 아래 이미지를 보면서 참고 할수가 있고 오늘의 핵심의 크롬 뒤로가기 단축키의 경우는 보통 2가지로 알고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먼저 이미지 보시면서 크롬에 대한 다양한 것을 보시고 가장 아래에 일단 뒤로가기의 2가지 단축키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chrome이라고 불리는 위도우의 기능 단축키, 그리고 탭 및 단축키 입니다.

웹페이지 및 마우스를 이용하는 부분의 단축키로 일단 정말 이렇게 많은 것이 있는데 나는 하나도 모르고 이렇게 넘어갔는지 후회가 많이 남기도 합니다. 그래서 함께 보면서 알아볼께요.

크롬 뒤로가기 단축키

크롬 뒤로가기 단축키 요약

마지막으로 뒤로가기 단축키 보시면 ( alt + <- ) , ( alt + -> ) 부분으로 뒤로가기 및 앞으로 다시 가기를 크롬에서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백스페이스 키를 이용해서도 뒤로 가기가 가능한데 기본적으로 알트 방향키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