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정말 핫한 게임 트라하를 즐기위 위한 방법으로 선택한 피크 앱플레이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모바일 게임을 pc로 구동시켜주는 많은 앱플레어가 있는데 그중에 피크 앱플레이어를 선택했고 여기서 트라하를 최적화 시켜보겠습니다.

먼저 피크앱플레이어가 없다면 다운받는 것부터 시작해야겟죠. 주소를 통해 들어가셔서 내려받으시면서 이글을 쭉 한번 읽어봐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피크앱플레이어의 환경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물론 이때 트라하 apk파일을 통해서 설치를 하든 플레이 스토어에 로그인을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든 편하신 대로 하셔도 됩니다.

트라하 최적화 방법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먼저는 고급설정을 보시면 되겠는데요. 일단 사양이 좋다면 뭐 충분히 늘리시면 되고요. 현재는 쿼드코어 그리고 8램 기준시 첵정한 기준입니다. 모드같은 경우 랙이 발생하면 화질은 좀 떨어지지만 스피드 모드로 놓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추천해상도는 일반설정에서 화면과 같이 본인이 구동하는 모니터에 맞추시는게 좋습니다. 딱히 이렇게 해라고 정해주기가 어려운 부분이기 합니다.

그다음 바탕화면서 설정 부분을 클릭해서 다시 들어갑니다. 이번에 피크 앱플레어가 업데이트가 되긴 했는데요. 크게 별다르게 바"뀐거는 없어 보입니다.

설정에서 태블릿 정보를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

빌드 번호가 있을텐데요. 바로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개발자 옵션을 바로 클릭하여 줍니다.

GPU랜더링 강제 설정 부분을 클릭합니다. 최적화를 시킬수 있는 매우 좋은 방법이자 반강제적 방법이니 알아두세요. 일반 다른 녹스, 블루텍스, 모모앱 플레이어, 미뮤 등과도 거의 흡사 합니다.

SYSTRACE그래픽을 클릭해줍니다. 거의다 왔으니 그냥 따라해보시면 됩니다.

맨 마지막에 에니메이션 비율을 *5를 해주시면됩니다. 그러면 트라하 피크앱플레이어 트라하가 최적화가 되엇는데요. 하번 설정이후에 겜을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직 플레이어가 없으신 분들은 맨 위쪽을 통해서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