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핫한 모바일 게임 트라하를 앱플레이어중에 하나인 ld플레이어로 해보는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여기서 트라하 그냥 깔고 하면되느냐 하지만, 좀더 최적화 해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하는 것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수많은 앱 플레이어중에서 우리가 ld플레이어를 선택하게 된 이유부터 간단하게 이야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른 플레이어보다 가벼운 느낌을 받습니다. 그말인 즉슨 좀더 사양이 낮더라도 쾌적하게 운영이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제가 실제 플레이해본 체감도 그렇고요. 개인적으로는 녹스와 미뮤 그리고 ld플레이어를 이용해봤습니다. 먼저 그러면 ld플레이어가 있다면 그냥 사진을 보면서 같이 진행하시면 되겠지만 없으시다면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화면인데요. 저기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되겠습니다. ld플레이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첫화면이기 때문에 검색만 하시면 다 받으실수가 있을 겁니다. 요즘에 대표적으로 인기게임에는 트라하, 린, 사무라이 쇼다운 등등이 있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공식적인 앱플레이어에서 트라하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소개 하고 있는데요. 참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ld플레이어 에서 트라하 플레이하는법

  • 1.우선 구글에 LDPlayer를 검색하거나 LDPlayer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LDPlayer 다운로드 진행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2.LDPlayer 설치하기:바로 설치/덮어쓰기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고 잠깐만 기다리면 됩니다.(원하는 저장 경로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 3.LDPlayer 실행 후 99% 혹은 50%설치 오류의 경우,우선 LDPlayer 우측 상단 빨간색 VT (가상화) 느낌표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빨간색" VT" 느낌표가 있는 경우:VT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4.VT 활성화 후에도 똑같은 로딩 과정에서 멈추는 경우,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5.플레이 하시려는 앱/게임 LD스토어에서 검색하시고 설치 번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6.튕김 문제 해결법: LDPlayer 설정>고급 설정에서 CPU 및 메모리 늘려보시고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내장 및 외장 그래픽카드 사용할 때 나타나는 경우라면 외장그래피카드 활성화하신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컴퓨터 사양 (CPU와 메모리 정보)을 확인하십시오.CPU및 렘 점유율 낮추셔서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7.렉 문제 해결법:LDPlayer 설정>고급 설정에서 CPU 및 메모리 늘려보시고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내장 및 외장 그래픽카드 사용할 때 나타나는 경우라면 외장그래피카드 활성화하신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컴퓨터 사양 (CPU와 메모리 정보)을 확인하십시오.컴퓨터CPU및 렘 점유율 낮추셔서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8.원하시는 게임을 LD스토어에서 검색할 수 없거나 다운받을 수 없는 경우:기타 게임 마켓로 통하여 apk파일들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완료후 apk파일을 LDPlayer 창으로 드래그 하시면 설치 가능합니다.
  • 9.게임 실행시 백신 프로그램 또는 보안프로그램과 충돌하거나 이 디바이스에서 사용 불가 등 경우,LDPlayer 설정>일반 설정에서 Root 권한 켜기 체크 해제하시고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10.어플 설치 실패하는 경우: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하시고 재접속하십시오.
  • 11.네트워크 접속이 안 되는 경우:아래 순서대로 이동하신후 네트워크 재설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선 백신 프로그램 및 방화벽 종료; 다음에는winsock_reset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네트워크 재설정;해당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고 권리자 권한으로 실행,윈도우 실행창에서 Sucessfully reset the winsock catalog. 라는 명령어 실행후 pc 재부팅

<출처 kr.ldplayer.net > 

그렇다면 이거는 기본적으로 우리가 기본 실행하는 방법이구요. 어떻게 하면 최적화 시켜서 잘 할수 있는지 알아볼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플레이어 앱은 트라하와 잘 호환 되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업데이트를 꾸준히 잘해주기 때문에 특히나 인기 있는 게임들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잘 처리 해서 업데이트가 빠릿 합니다.

그러면 화면을 보시면서 다시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플레이어의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을 클릭하여 줍니다. 보통의 모든 플레이어들은 저 부분에서 모든 설정이 들어갑니다.

2. 설정을 누르시면 고급설정 부분에서 첫번째로 dpi가 가장 낮은 것을 선택하시고 cpu는 권장으로 그리고 램은 현재 권장으로 체크된 부분을 쓰셔도 되지만 램의 여우가 있다면 더 높이면 좋습니다.

3. 그리고 윈도우로 돌아와서 작업관리자를 실행시켜주는데요. 일반적으로 아는 컨트롤+알트+del 키를 눌러주시면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의 탭중에서 세부정보를 클릭하여 주세요.

4. dnplyer 라고 쓰인 곳을 찾습니다. 이부분이 우리가 실행하는 ld플레이어 입니다.

5. 여기서 우리가 마우스 우클릭하신뒤 우선순위 설정 그리고 실시간 으로 먼저 클릭해주시면 일단 프로그램중에 우선순위를 두기 때문에 트라하를 즐기는데 이상이 없습니다.

트라하 말고도 다양한 에디터추천 게임, 그리고 인기게임, 인기 뉴게임등이 있는데 살폅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라하, 블레이드. 뮤 오리진, 린, 라이프에프터, 마스터 탱커 등등이 있네요. 그러면 다시 인기게임을 살펴볼까요?

당당히 리니지m이 있고 검은사막도 함께 있네요. 그리고 소년전선도 눈에 보이고 구글플레이 광고 할때 나오는 킹스레이드도 보입니다.

뭐 더 알아보고 싶지만 오늘은 이정도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남겨 주시면 친절하게 다시 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