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이체한도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 텐데요. 이는 이체한도에 전반적인 부분 그리고 1일 이체한도는 얼마인지? 마지막으로 송금한도 얼마나 되는지? 이 3가지 부분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이체한도

토스 이체한도 송금한도 얼마인가요?

우리는 이체를 하게 될경우 수수료를 내게 되는데요. 물론 안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토스의 경우에 해당하고 최근에는 보이싱피싱 같은 사기사건 때문에 우리는 이체한도나 송금한도를 줄이기는 경우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물론 집을 이사할 경우 일시적으로 늘리는 것도 가능하지요.

그렇다면 다시 토스의 이야기로 넘어가겠습니다. 토스의 경우는 현재 만19세 이상 그리고 미만 회원으로 나뉘는데요. 이에 따른 이체한도가 조금은 다릅니다. 18년 11월 23일에 이체한도 금액이 변경이 되었는데요. 하루 5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오르게 되었습니다. 월한도 제한은 없고, 실명인증이 안된 경우는 50만 원이 제한인 것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즉 19세 이상이고 실명인증을 하게 된경우 최대 200만 원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드립니다.

 

토스의 1일 이체한도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토스의 경우 아까 말씀드렸듯이 만19세 이상의 일반 회원의 경우는 1회 200만 원이고 1일 이체한도는 500만 원 이 최대입니다. 그리고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는 1회 한도는 30만 원이고 일출 금 한도가 아니고 월출 금 한도가 100만 원 이내로 잡혀 있습니다.

 

토스의 결제 한도는 어떻게 될까요?

일반 회원의 경우 일 200만원까지를 결제할 수가 있고, 미성년자의 경우 송금이나 이체 한도와 같이 1회 30만 원 그리고 월 100만 원 미만으로 결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단 모든 곳에 그런 것은 아니고 몇몇 가맹점의 경우는 한 도치가 낮은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이체한도 와 결제한도의 비교

토스 송금 수수료는 몇회까지 무료인가요?

최근의 개정된것을 확인하면 2019년 2월 1일 기준으로 바뀌었고, 계좌에 송금이나, 토스 머니 옮기기 같은 이체를 사용하는 경우 월 10회까지 무료이며, 11회부터는 건당 500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락처에 있는 송금이나 머니 채우기 같은 기능들은 무료 기능이니 잘 사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