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페이 현금화 조건 알아보고 해 보자.

일반적으로 네이버페이는 현금화가 되는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만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법이 있긴 합니다. 네이버페이 충전 기능 및 사용하여 취소, 인출 기능 등을 이용하여 현금화 하면 되는데요. 밑의 사진을 보면서 가볍게 따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는 않으나 개인의 통장 계좌가 있어야 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페이 현금화

핵심은 돈을 뽑을 수 있는 게 아니라 내 통장으로 보내어 현금화하는 것이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를 잘 살펴보시면 알겠지만, 충전포인트 및 적립포인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구분하셔야 하고 어떤 것을 구매했을때 받는 적립포인트는 현금화가 안되는 것을 아시면 좋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하는 방법

네이버 페이 현금화1

네이버페이에 접속하신 후에 맨 하단의 충전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와 주세요.

네이버 페이 현금화2

충천하기 중에서 사용을 선택하여 클릭해줍니다.

네이버 페이 현금화3

충전 메뉴에서 보이는 충전 취소를 다시 한번 클릭해줍니다.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적립된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안 되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페이 현금화4

그 이후에는 충전 취소 가능한데요. 어떻게 네이버에서 설명하는지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충전 취소/인출 신청 안내

[고객님이 직접 충전하신 포인트 잔액에 대해, 전체 충전 취소/인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로 받은 무상포인트는 불가) 함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신청후 당일까지 충전취소 철회가 가능하며, 진행상태는 충전 내역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현금화5

이런 식으로 결제 취소가 되면서 내 계좌로 인출이 되는 것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또한 우리가 네이버에서 하는 에드 포스트에서 현금화 하기가 가능한데요. 일정 금액이 되면 자동 지급 신청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