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함께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 거리는 신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담배를 금연하기 전에 권련형인 전자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나 아이코스 같은 종류는 더더욱 많죠. 제 친구도 아이코스로 바꾼 후에 냄새도 나지 않고 좋다면서 추천을 해줍니다. 그러나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 거리는 신호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어떤 현상인지 함께 빨간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자담배의 종류는 매우 많은데요. 그중에 통, 송곳, 블레이드 형식 등 다양하게 있으며, 우리가 알아보고자 하는 아이코스는 블레이드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충천도 핸드폰 충전기와 같은 표준형 5핀이기에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1

아무래도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간혹 고장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떠한 경우 이러한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고 어떤 증상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12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임의 종류

아이코스는 보통 에러가 생겨 작동하지 않을 때에 빨간불을 나타나게 되는데요. 자세히 보면 이러한 빨간불이 깜빡거림이 2가지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빠르게 깜빡거리나 아니면 느리고 깜빡거리나 하는 현상입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31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임의 원인과 해결방법

먼저 이러한 깜빡임이 나타나게 될 경우 우리가 해야 할 것은 바로 초기화입니다. 초기화는 아이코스의 블루투스 버튼과 그리고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41

그러고 나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따라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보통은 정상 작동을 하게 될 것이며, 그래도 빨간불이 깜빡인다면, 더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보통은 수증기로 인한 일시적인 작동이 오류가 생길 수 있어서 건조 시킨 뒤 사용해 보시고 그것도 안 되고 초기화 이후 하루가 지났는데 작동이 안 된다면, 바로 as 센터에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괜히 손댔다가 수리나 교환을 안 해주기 때문입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421

그리고 느리게 깜빡거리는 경우는 수명이 다해 이제 못 쓰는 상태가 된 것이니 이때는 과감하게 보내줄 필요가 있으며, 다시 사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코스 가격이 많이 내려갔기 때문에 부담되지는 않으실 겁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