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변색이 탁해요 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소변색이 탁해요 라고 생각하는 원인과 그리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은 수분이나 음식에 있는 수분들을 먹고 나면 대부분 소변을 보게 되어 있는데요. 이 소변이 건강의 지표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몸에서 나온 소변의 색을 보면서 건강의 징후도 알아보고 그리고 소변이 탁해요. 라는 뜻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변색이 탁해요. 원인은?

자기의 건강은 그누구도 챙겨주지를 않습니다. 의사도 그리고 자기 가족들도요. 본인이 가장 자신의 상태를 잘 알기 때문에 매일 몇 번의 소변을 보는지도 그리고 색깔도 그리고 양도 모든 것이 중요한 지표가 될 수가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는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대표적으로는 스트레스나 그리고 만성피로, 그리고 여러 질병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변색이 탁해요 본 나의 건강 상태는 다른 상태와 비교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소변을 보시게 되면 몇가지 색으로 나뉘게 됩니다. 우리가 느끼는 건 투명한 색 그리고 노란색의 소변 그리고 특이한 케이스로 황갈색이나  오렌지 섹 등 물론 피가 섞인 혈 은색도 나타나게 됩니다.

이 중에서 우리가 알 것은 바로 뿌옇고 탁한 소변일 텐데요. 원인을 아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이런 증상이 있을 경우네는 만성피로로 인한 피곤함을 자주 느끼게 되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신장이나 비장에 이상이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즉 이 신장과 비장이 제기능을 해주지 못해서 발생되는 것이고 월래는 맑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즉 소변이 탁하다는 것은 염증성 질환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이런 경우는 충분히 의사와 상담을 한 후 염증을 없앨 수 있는 약을 복용하면 좋습니다.

투명에 가까운 맑은 색의 소변은 체내에 수분이 지나치게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수분 섭취를 조금만 줄여주셔서 해결해 나가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소변색 체크하는 사진을 올려놓겠습니다. 이른 통해서 살펴보시면 더 확실하게 알 수가 있고, 소변 자체가 탁한 것이 확실히 건강이 많이 안 조고 피로함을 드러내는 몸의 지표이니 무신경하게 넘기지 마시고 체크하시고 시간 날 때 꼭 병원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