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든구스 정품구별법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골든구스를 싣고 다니면 젊은이들이나 이를 아는 이들에게는 선망이 대상이 될지 모르나 나이든사람은 낡은 신발신고 다닌다고 동정을 받기도 합니다. 골드구스 정품이 워낙 비싼덕에 정품을 구별하여 중고로 판매하던지 아니면 구매 할때 정품이 아닌 가품을 사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골든구스 정품을 사는 방법과 속지 않고 잘 구별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골든구스 구별법12
골든구스 구별법13

골든구스 정품 구매방법

일단은 첫번째는 무조건 정품 매장에서 사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최고로 바싸게 사는 방법중에 하나이긴 합니다. 그리고 아니면 신발이 모여있는 멀티샵도 추천드리긴 하지만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as도? 마지막으로 인터넷에서 사는 방법이 있긴하나 이부분은 매우 불안합니다. 가격이 조금이라도 싸면 의심해봐야 하며, 실제로 정품 직영 인터넷 샵이 아닌이상은 살짝 거림직 합니다.

왜? 골든구스는 비쌀까요? 네 이탈리아 장인들이 땀흘리면 정성드려 만드는 수제 운동화라고 합니다. 그래서 약간 너덜 하지만 정말 갑진 신발이기도 하지요.

골든구스 구별법16
골든구스 구별법14

그렇다면 골든구스 정품구별법 공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골든구스 가품도 등급별로 그 차이가 없는거도 있습니다. 이런건 구분하기가 전문가도 힘드나 딱 한가지만 아시면 됩니다. 바로 밑창입니다. 어디를 보아야 할까요? 네 갈창이 더러워 보이지만 정말 정교하고 위의 겉 가죽과 부착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 부드럽습니다. 그러나 짝퉁은 이 이음새 부분이 확실히 부실하며, 깔창부분이 훨 딴딴 하고 딱딱 하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판별하기 힘들땐 골든구스 카페에 올려 자문받는 것도 좋은나 실제로는 깔창부분만 보면 왠만하면 다 구분이 갑니다. 정품매장에서 골든구스 한번만 봐보시고 확인해보세요.

실제로 정품을 보지도 않고 정품을 논한다는것은 많지 않겠죠?

골든구스 구별법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