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컴퓨터를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깔린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프로그램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실제로 우리나라의 라온시큐어에서 제작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관공서나 금융권 사이트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긴 합니다. 내 컴퓨터의 해킹 툴 같은 것에서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썸네일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를 그렇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물론 가만히 두시고 넘어가셔도 되나, 컴퓨터 사양이 조금 떨어진다든지 오래 사용하다 보면 버벅거리나 늦어지게 되는데요. 이때는 다양하게 많이 깔린 보안프로그램을 지우는 것이 필요로 합니다. 그래야지 빠르게 컴퓨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삭제 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돋보기 제어판 실행
제어판 실행시키는 방법

▲윈도 10 기준으로 돋보기를 클릭하신 후 제어판을 타이핑합니다. 제어판을 실행시켜 줍니다.

 

제어판 메뉴
프로그램 제거

▲제어판의 메뉴중에서 프로그램 제거 부분을 선택하신 후 선택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삭제 변경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삭제하는 모습

▲깔린 프로그램이 많다면 가볍게 T를 클릭해주시면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가 바로 찾아지게 됩니다. 마우스를 우클릭하신 후 제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완성이 됩니다.

실제로 은행이나 금융권 관공서를 들어가게 되면서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프로그램은 다시 설치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난 그런 쪽으로 많은 업무를 보고 있다라면, 지우지 않는 것도 하나의 현명한 방법이라 볼 수도 있습니다. 가끔씩 들어간다라고 하면 삭제하시고 재접속 시 다시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를 설치하면 되기 때문에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재설치
다시 설치되는 모습

금융권 사이트 등에 재접속시 이와 같이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다시 설치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이용 안 한다면 과감하게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함께 낀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좀더 나은 내용 좋은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