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rkany inc 자주 깔리게 되는것을 보게 됩니다. 우리가 흔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느끼는 게 있습니다. 왜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늦어질까?라는 의문을 가지게 됩니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그리고 각종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한 것이 큰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markany inc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확인해보고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markany inc란 무엇을까요?

-우리나라 보안 프로그램 회사인 마크애니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보통 관공서 같은 사이트에 접속 시에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데요. 위조나 복제 등을 방지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니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니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markany inc를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보안 프로그램이긴 하나 램의 리소스를 잡아먹기 때문에 오래된 컴퓨터 같은 경우는 늦어지게 만드는 원인 중에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고사양의 데스크톱일 경우에는 신경을 크게 안 쓰셔도 되지만, 노트북이나 저사양의 테스크탑을 가지고 있을 경우에는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내가 관공서 사이트를 자주 들어가는 업무를 한다면 물론 두시는 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다시 제 접속할 때마다 설치하는 것은 시간 낭비이기 때문이지요.

 

markany inc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메뉴

▲이번에는 윈도10 기준으로 삭제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맨 하단 우측에 보이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모든설정

▲그러면 윈도 10의 메뉴 및 모든 알람이 뜨는데요. 그중에 모든 설정 부분을 클릭합니다.

앱

▲전체적인 메뉴가 나오는데요. 그중에 앱이라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예전의 프로그램 삭제 또는 제거 와 비슷한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markany inc

▲앱 및 기능에서 m을 치시거나 아니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서 markany inc 을 찾아보시면 2가지가 나오네요. 저 두 부분 모두 삭제해도 무방하기 때문에 아이콘 위에 마우스 우 클릭을 해줍니다.

제거

▲이렇게 제거를 위한 확인 창이 나옵니다. 부담 갖기 마시고 제거를 누르시면 되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다시 관공서에 들어가게 될 경우에는 재설치가 되므로 그 시간이 아까우신 분은 삭제를 하는 것을 권장 드리지는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