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민호 팬카페 가입하고 응원 하실분들은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우리 어머님 어르신들의 우상 전국의 행사 1순위 아니 0순위의 장민호를 소개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 마지막 참가자로 나오게 되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인기가 이미 있었고요. 또한 자신감의 차있는 잘생긴 외모는 사람을 혹가게 합니다. 그게 장민호의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트로트계의 방탄이라고 자신을 소개할만큼 엄청난 자신이 있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수 활동한지가 22년이나 됬다라고 하는데요. 엄청나네요. 심사해야할분이 참가를 한다고 했기도 하구요.

 

장민호 팬카페로 일단 알아보고 투표도 잘해보고 도움을 많이 드려봐요. 기본적으로 장민호의 경우는 다른 분들의 비해서 카페가 솔직히 아직은 부실한데요. 많이 가입해주시고 도와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매일매일 글이 올라오기는 합니다. 아지만 다른카페에비해서 조금 부족할뿐이지요. 솔직히 외모나 겉 모습만 보면 우리 장민호씨가 최고라고 생각을 해요 저는요. 여러분 모두 일단은 많이 함께 해주세요. 가수들은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산다고 하잖아요.

참고로 전 일단 추가적으로 감동받은 미스터트롯의 장민호 말구도 조명섭, 임영웅, 그리고 이찬원 펜카페 까지도 다 함께 가입하고 살펴보는데요. 여러분도 관심있으면 살펴보셔요.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조명섭 팬카페 팬클럽 가입하세요

장민호 팬카페 주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