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호중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 듣기

정말 히트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출전자 김호중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뛰어난 가창력으로 트롯트를 불러주셔서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고 사로잡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김호중님 팬카페도 적극적으로 가입해서 활동하고 있고 가입하고 활동하는 방법도 글써서 함께 공유하고 있으니깐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 탑 7 즉 결승전에서 전신미 안에 들지는 못했지만 너무나 잘했기 때문에 그리고 각종 예능이나 다큐에서 나옴으로 더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나 김희재, 장민호, 임영웅, 이찬원 등등 다양한 노래듣기도 소개 시켜드릴거이구요. 그리고 이런 모습들이 정말 아릅다고 열심히 잘하드라구요.

김호중 팬카페도 가입해주시면 이부분에도 있으니 잘 한번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김호중 노래모음을 적극적으로 모여드릴까 하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노래모음 하나씩 살펴보시고 김호중님 껏도 들어보시고 미스터트롯에 나왔던 다양한 노래모음도 함께 보시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정말 좋았던 태클을 걸지마, 그리고 함께 4인조 구릅으로 했던 사륜구동이라는 노래 까지 다양하게 알려드려볼께요.

김호중 노래모음 차근차근 들을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일단 접속하셔서 네이버티브이에서 제공하는 김호중님의 노래를 차근히 들을수도 있구요. 아니면 유튜브에서 노래모음을 해놓은곳도 있으니 그곳의 주소도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tv.naver.com/v/12035894

사륜구동 ‘이대팔’♪ 느껴지는 力 꽉 찬 화음 ↗↗

미스터트롯 | [내일은 미스터트롯 4회] 귀 끌어들이는 강력한 도입부 ㄷㄷ;마지막 꽉 찬 화음까지!

tv.naver.com

https://tv.naver.com/v/12226727

김호중 ‘무정부르스’♩ 상한 성대도 뚫는⇴ 천상의 목소리

미스터트롯 | [내일은 미스터트롯 6회]희한한 사람(?) 김호중, 장윤정 曰 "참~ 이런 목소리도 나와"

tv.naver.com

https://youtu.be/38-AehgkdUI

저같은 경우는 김호중님이 참 여러가지 소문들이나 썰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걸 다 떠나서도 느끼는 것을 이야기 해보자면요. 가장 좋았던 부분이 일단 노래입니다. 감성을 실고 성악 베이스로 불러버리니 확실히 반할수 밖에 없고 그리고 살만 조금만 더 빠져도 완젼 훈남이 미남 스타일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김호중님 노래를 듣는 부분은 아래부분의 유튜브 노래모음이 훨씬 좋다는 것을 미리 한번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