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호중 팬카페 및 그리고 펜카페 가입하고 바로가기 알려드립니다.

일단 오늘은 진심을 울리는 천상의 목소리를 지니고 계시는 고품격 트롯 킹 바로 김호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정말의 폭발적인 목소리는 어떻게 할수가 없습니다. 정말 대단하다 멋지다 라는 말이 나옵니다. 그리고 김호중 팬카페 소개해드려볼께요. <추가내용: 그의 팬카페가 이전을 했는데요. 아래 이전한 새 팬카페 주소 남겨드립니다.>

 

일단 김호중 인기가 많기는 한거 같습니다. 다른 몇몇분에 비해서 카페에 맴버들도 많고 그리고 충분히 폭발적인 가창력이면서도 그리고 고급진 그의 모습 성악을 무지하게 잘하게 생겨셨는데 그만한 만족을 충분히 시켜줍니다.

 

정말 김호중 팬카페에서 이렇게 홍보를 하고 있고 꼭 이동하셔서 가입도 하셔서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그리고 소중한 투표도 한번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정말 으 투표 하나하나가 굉장히 귀중하고 소중한거 같습니다.

우리 미스터트롯 우승자로 만들기 위해서 팬카페에서도 역시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고 특별공지까지 내린 상황이기도 합니다. 보면 참 멋있고 정말 좋기도 해요. 상당히 많은 컨텐츠들이 올라고 하니 좋드라구요.

그리고 다시 한번만이라는 설운도 원곡을 듀엣으로 부르는데 느끼거는 와 정말 대단하다 멋지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분들이 이제 차세대 트롯 스타인거다 그렇기 때문에 팬카페가 있어야하고 활성화 대야되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표정도 정말 멋지게 부르는 것을 보면요. 정말 설운도 뿐만아니라 태진아 와 같은 그런 대 스타가 되겠다 싶더라구요. 여러분도 정말 시간이 되실때 오셔서 가입을 해주시고 하나하나 살펴봐주시면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김호중 팬카페 새롭게 이전한 주소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천상의 목소리 '트바로티'가수 김호중과 그의 노래를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입

cafe.naver.com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가수라고 할께요. 그들의 팬카페도 많이 있으니 오셔서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러한 것들에서 많은 좋은 노래들이 나오기를 바랍니다.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및 펜카페 가입하기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사랑하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투표해보기

장민호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 응원 해보기

조명섭 팬카페 팬클럽 가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