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더블 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잠만보의 꿈 2020. 4. 20. 01:24

더블 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더블 캐스팅 재방송 다시보는 방법을 쉽게 한번 알려드려 볼까 해요. 여러모로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말씀드리고 알려드릴까 해요. 참고로 수많은 사람들인 기본적으로 귀가 호강을 하게 되면 참 심금을 울리게 되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이어서 더블 캐스팅이 이제 막을 내렸는데요.

정말 수많은 뮤지컬 앙상블들이 나오고 이렇게 잘했단 말이야? 할정도로 귀를 호강하면서 들었습니다. 그리고 각 미션이나 주어진 부분을 보면서 뮤지컬 앙상블들의 노력과 땀 그리고 뮤지컬에 대한 사랑 및 그리고 헌신 등 다양하고 개성 및 그리고 매력들을 보았습니다.

더블 캐스팅 자체가 실제로 이런 앙상블들 중에서 뮤지컬 메인 주인공에 배역을 맡기는 것과 상금1억원에 대한 것을 걸고 시작했는데요. 여튼 이런 부분을 보면서 정말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미스터트롯에서 봐았던 것 처럼 스토리와 출전자들의 노력을 잘 지켜본거 같습니다.

더블캐스팅 다시보기

그러면 본격적으로 더블 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는 티빙이나 각종 자신이 이용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을거에요. 전 대표적으로 티빙과 그리고 유튜브 그리고 더블캐스팅 저만 보는 곳을 한번 알려드려볼까 해요.

앙상블에 의한, 앙상블을 위한! 국내 최초 뮤지컬 앙상블 오디션 <더블캐스팅>! ‘앙상블이여, 주인공이 되어라!’ 단 한 명의 우승자를 가리는 최종 결승전의 막이 오른다! 5개월간의 대장정을 거쳐 파이널에 진출한 TOP4! 임규형, 정원철, 나현우, 김원빈! 최후의 1人을 가리는 만큼 총 두 번의 미션에 걸쳐 진행되는 마지막 경연! ‘대극장 뮤지컬 자유곡’과 ‘베르테르 미션’! 두 미션을 동시에 준비해야만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일단 더블캐스팅을 보면서 1화부터 기대하면서 생방송을 꼭 지키면서 봤는데요. 항상 다시보기를 통해서 한번씩 더 들어본거 같아요. 확실히 우승한 나현우 부터 시작해서 아름다운 음색의 임형규, 그리고 자신감 넘치던 원빈 그리고 매력남 정원철등 더블캐스팅에선 빠질수 없는 감초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더블캐스팅 전체 회차 등을 하나하나 다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기본적으로 가벼운 브리핑을 통해서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볼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티빙은 무제한으로 보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함으로 다른 부분을 말씀드릴께요.

더블캐스팅이라는 것이 기본적으로 tvn에서 방영을 하였고 그리고 기본적으로 티비엔 체널에서 가장 많은 방송을 쉽게 공개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올려 드린 부분을 통해서 더블캐스팅 다시보기 재방송등을 보시면 좋겠습니다.

tvn체널 [ 더블캐스팅 재방송 다시보기 ]

이밖에도 제가 미스터트롯 팬으로써 김호중님과 이찬원 노래모음도 함께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2020/04/17 - [분류 전체보기] - 이찬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듣기

2020/04/17 - [분류 전체보기] - 김호중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