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존노 팬카페 갤러리 소개

잠만보의 꿈 2020. 12. 11. 23:44

존노 팬카페 갤러리 소개

존노를 아시나요? 당연히 팬이 되고 싶으셔서 오셨을거에요 천재 아티스트 테너 존노를 응원하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환영드리며 일단 우리 팬텀싱어3에서 주로 보시고 팬이 되셨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일단 오늘 소개는 존노팬카페 및 그리고 존노 갤러리 소개 하며 많이 소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우리 존노 같은 경우 정말 그의 목소리 및 경연하는 모습을 보면서 뽕 반했죠. 그래서 아직은 회원수가 많이 없기 때문에요. 같이 함께 했으면 좋겠어서요. 그리고 일단 싱글앨범등등 보면서 귀 호강을 하고 싶네요.

존노 팬카페 소개

일단 2020년 5월에 개설이 되었고 일단 현재는 6천명이 조금넘는 회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시고 평균 300명정도의 조회수가 있고 공감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팬카페나 다양한 부분을 볼때 무조건 자유게시판을 보거든요. 그래서 조회수를 보고 활동력을 보는데요. 일단 아직은 충분히 성장 능력이 있기때문에 우리 존노님이 계속 인기를 끌었으면 좋겠습니다.

존노 팬카페 주소입니다.

존노 공식 팬카페 ☼ 힐링존 (HJ) ☼ : 네이버 카페

팬텀싱어3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을 표현하는 음악 천재 아티스트 존노님의 팬카페입니다 Ϭ

cafe.naver.com

존노 갤러리 알아보기

카페에 이어서 갤러리도 존재합니다. 팬텀싱어 시즌3에 출연한 천재 아티스트를 소개 하는 갤러리이며, 이는 쿼카즈가 보인 좌니 갤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한한갤이고 아직도 많이 기달리고 있습니다.

일단 글 리젠속도 및 조회수는 카페 보다는 많은 우리 존노 갤러리 인데요. 일단 그의 노래나 이런 유튜브 인스타 등등의 주소등도 살펴서 볼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트로트가 대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갤러리를 보면서 함께 함을 감사합니다.

존노 갤러리 주소입니다.

존노 갤러리

음악, 존노, johnnoh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여러분 추가적으로 존노님 말고도 응원할만한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트롯 맴버들및 그리고 미스트롯2에 나오는 분들까지 일단 보고 가시죠.

박기훈 팬카페 갤러리 소개 바로가기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보이스트롯 김다현 팬카페 및 각종 정보들 아빠

김호중 팬카페 이전 주소 새 카페 응원하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