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알아보기

우리 미스터트롯 훈남애기 정동원 공식 팬카페 이야기를 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공식 펜카페는 만들어져 있고 열심히 만들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정동원 자체가 어리기 때문에요. 많은 사랑을 받고 그리고 직접 와서 같이 교류도 하고 있습니다.

정동원과 함께 만들어가는 동그라미 세상이라는 표어로 함께 나아가는 그의 팬카페 입니다. 일단 보면 대략 6천명정도의 팬들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준결승까지 올라오고 또한 결승까지 진출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주목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어린 나이에 이런 이목구비와 어른들 빰치는 구성지는 목소리와 감정을 소화 할수 있는지 정말 대단한거 같기는 합니다. 악기를 다루는 그의 모습을 보면서 어른인 제가봐도 뿅가게 되드라구요.

그리고 팬카페에 가게 되면 이런 아름다운 정동원 사진들을 많이 만나 볼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이 한번 와서 둘러봐주세요. 아셨죠? 내 아들이였음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봅니다.

그리고 이런 화답영상을 볼수가 있는데요. 이게 펜카페의 장점이지 않나 싶어요. 직접 정동원 가수의 영상을 볼수 있다니요? 맞나요 가수라고 불러주면 좋을거 같아요. 새로운 새싹이잖아요.

그리고 이런 이미 앨범 트랙처럼 해서 나오는데 정말 수줍은 모습이 앞으로 커가는 모습을 지켜보면 대단하겠구나 싶어요 우리도 아역배우들을 보면서 참 잘컷네 하잖아요. 대표적인 가수 아이돌, 배우들도 많구요.

어떻게 되었건 우리 정동원 팬카페 바로가기 주소 남겨드리고 또한 이 정동원 말고도 제가 좋아하는 미스터 트롯에 나오는 수많은 가수들의 팬카페도 함께 소개하니요. 많이 가입해주시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참가자 펜카페 모음

2020/03/10 -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2020/03/09 -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및 펜카페 가입하기

2020/03/03 - 장민호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 응원

2020/03/03 -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2020/03/01 -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2020/01/09 - 조명섭 팬카페 팬클럽 가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