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라비던스 갤러리 팬카페 소개

잠만보의 꿈 2020. 12. 12. 01:47

라비던스 갤러리 팬카페 소개

오늘은 팬텀싱어에서 이름을 날린 라비던스 갤러리 소개 및 그리고 그들의 팬카페 까지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잘 이동하셔서 함께 응원해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이들의 실력을 보면서 감탄을 아니 할수가 없었습니다. 라비던스 사랑하는 1인으로 끝까지 대성하기를 바랍니다.

라비던스 갤러리 필요한 공지사항인데요. 일단 가입하기전에 일단 충분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소를 알려드릴테니 같이 이동하고 활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오늘 공지사항 충분히 읽어보셨으면 갤러리의 글들을 보게 되면 느끼는게 있을텐데요. 글리젠속도가 정말 엄청납니다. 그리고 조회수도 엄청나구요.

라비던스 마이너 갤러리 주소

라비던스 갤러리

음악, 라비던스, rabidance4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추가적으로 라비던스 소개를 못했는데요.

김바울, 존노, 고영열, 황건하 의 정말 장르를 뛰어넘는 크로스 오버의 음악의 세계입니다. 그리고 이들의 음악을 충분히 들으시고 일단 존너 팬카페도 소개 시켜드립니다.

존노 팬카페 갤러리 소개

존노 팬카페 갤러리 소개

존노 팬카페 갤러리 소개 존노를 아시나요? 당연히 팬이 되고 싶으셔서 오셨을거에요 천재 아티스트 테너 존노를 응원하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환영드리며 일단 우리 팬텀싱어3에서 주로 보시고

sejobjee.tistory.com

존노 팬카페 소개 드렸으니 일단 라비던스 공식 팬카페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회원수 자체는 3천명이 넘는데요. 일단 9월에 개설이 되었거든요.

라비던스 팬카페 메인 화면입니다.

4인조로 위에 소개 시켜드린 4명의 맴버가 우리의 영혼과 귀를 밝게 해주는데요. 추가적으로 몇가지 더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그들의 자유게시판에 가면 충분히 조회수가 있고 일단은 갤러리 보다는 활동성은 주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일단 라비던스 그들의 고맙습니다. 노래를 한번 드러볼까 해요? 준비되셨죠?

추가적으로 그럼 본격적인 팬카페 주소 남겨드리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들 말고 제랑 정말 좋아하는 우리 미스트롯 및 미스터트롯 팬카페 주소 남겨드리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라비던스(RabidAnce) 공식 팬카페

라비던스(RabidAnce) 공식 팬카페

cafe.daum.net

오늘 함께 볼만한 좋아해줄 인물들 소개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진민호 팬카페 가수 소개 삼광빌라 OST 참여

보이스트롯 박세욱 팬카페 및 팬클럽 알아보기

보이스트롯 김다현 팬카페 및 각종 정보들 아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