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윤태화 프로필 팬카페 소개

오늘은 미스트롯2 올하트의 빛나는 윤태화님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1일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지 하고 말이죠. 일단 그의 프로필 알려드리며 추가적으로 팬카페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께요.

이번에 님이여 님이시여 라고 하며 그의 트롯을 부르는 것을 보면서 아 마음으로 불렀다 그리고 내눈물을 울렸다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그러면 윤태화 그는 어떤 인물인지 알아보께요.

미스트롯2 윤태화 프로필

  • 나이 : 1990년 생으로 1월2일 이며 31세입니다.
  • 신체 프로필: 키 165cm, 몸무게 50kg라고 합니다.
  • 학력은: 백예대 실용음악과 입니다.
  • 데뷔: 2009년 싱글 깜빡깜빡으로 데뷔 했는데요.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는 정말 어릴때 알엔비 및 그리고 팝송 좋아하고 자연스럽게 대학교를 가며, 그리고 트로트 부분을 말씀드리자면 정말 자연스럽게 트롯을 해보고자 다짐을 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빠른 19세 나이로 데뷔는 했지만 수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많이 흥하지는 못했죠.

미스트롯2 윤태화 노래듣기 - 님이여

님이여 윤태화 노래듣기

저는 정말 엄마를 위한 그의 노래를 들으면서 정말 반했고 그가 정말 잘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스토리가 완성되어 있어서 우리 임영웅님이 생각이 납니다. 그의 어머니 이화정 님도 가수였고 그렇기 유명하지는 않지만 함께 정말 꿈을 위해서 노력했고 나간다는 이야기 정말 감동이더라구요.

확실히 이번 12년차 가수인 윤태화님의 첫소절에 일단 마스터들은 감동했고 정말 멋지다고 생각을 하드라구요. 특히 이번 가수 진성 및 장윤정은 우승후보다 그리고 top5에는 들어갈거 같다는 등 정말 극찬을 하드라구요.

오늘 그러면 윤태화 팬카페 소개를 해드리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회원수20명 밖에 되지 않지만 꼭들 오셔서 많이 활성화 됬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윤태화 팬카페 주소

윤태화가수공식팬카페

데뷔 10년차 주마등, 쏠까말까의 윤태화가수 다음 카페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부디 한분 한분 팬들이 모여져 윤태화가수가 정상에 우뚝 설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cafe.daum.net

참고로 볼만한 미스트롯2 참가자 인물및 팬카페 소개를 드리며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이소원 여러분 노래듣기 팬카페 응원

미스트롯2 김연지 씨야 왕년부 팬카페 노래듣기

미스트롯2 김태연 팬카페 노래듣기

미스트롯2 임서원 응원하고 인스타 유튜브 확인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및 나이 소속사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