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공소원 팬카페 노래듣기 프로필

오늘 미스트롯2 아름다운 여카페 사장님인 공소원님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일단 그의 팬카페 소개 및 그리고 공소원 노래듣기 그리고 각종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소개등등을 해드려볼까 합니다. 많은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는 재도전부로 나와서 김의영님과 함께 본선 진출을 하였는데요. 확실히 김의영님의 비해 주목도가 떨어지게 나오긴 했으나 하이난을 부르면서 더 이목을 끌었던거 같습니다. 제가 계속 투표하는 분중에 한분인데요.

일단 팬카페 자체는 아직 활발히 활동적이진 않아서 꼭 결승진출하셔서 대박 터지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소원 프로필

  • 기의 키는 171cm 몸무게 48kg 오형이라고 합니다.
  • 2016년 부터 자연보전모금 캠페인 홍보대사이구요.
  •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그지만 실제로 가수가 되고 싶어 하는 그 이미 가수죠!!
  • 공소원 나이 그는85년 생으로 37살이라고 말도 안되는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 카톨릭 대학교 작곡학과 이며, 혼성듀오인 투레픽소울이라는 것으로 데뷔 했습니다.

미스트롯2 공소원 팬카페 소개

일단 아직은 별다른 내용도 없지만 기본적으로 가시면 인스타나 유튜브등으로 이동하셔가지고 직접 볼수가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나 많은 사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공소원 팬카페 주소

공소원 공식팬카페 ( 감성소원 )

트로트 감성여신 [공소원] 공식팬클럽입니다

cafe.daum.net

아직은 팬카페 회원수가 100명이 되지가 않기는 합니다. 그래도 가시면 인스타에서 공소원님의 이쁜 사진도 볼수가 있고 유튜브 가서 노래듣기도 가능합니다.

미스트롯2 공소원 팬카페

정말 일반인 가수라고 하기에는 정말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그 그리고 트롯도 되니!! 투표해서 좀더 봤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트롯2 공소원

공소원 유튜브 주소 입니다.

공소원

공소원tv 채널 비지니스 문의 01073304885@hanmail.net /또는

www.youtube.com

미스트롯2

당신을 위해서 노래한다고 하는 그는 너무 좋아요!! 잘되면 좋겠습니다. 많이 투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1/01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투표하기 인기상은 누구에게?

미스트롯2 투표하기 인기상은 누구에게?

미스트롯2 투표하기 인기상은 누구에게? 오늘은 미스트롯2가 끝나면서 드디어 본선진출자가 정해지면서 본격적인 투표하기 부분을 방송 마지막에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투표가

sejobjee.tistory.com

2021/02/03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마리아 팬카페 국적 및 프로필 노래듣기

2021/01/16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 2 팬카페 명단

2021/01/09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은가은 팬카페 엘사 가입하고 응원하기

2021/01/06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별사랑 나이 테스형 노래듣기

2021/01/04 - [분류 전체보기] - 홍지윤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