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은가은 팬카페 엘사 가입하고 응원하기

오늘은 이번 발라드 여왕이고 이번 미스트롯 여왕이 되기 위해서 오신것을 보면서 일단 많이 응원해주시고 팬카페 가입해서 함게 응원해주셔요. 그리고 그의 엘사의 렛잇고로 대중들 앞에 더더욱 유명해졌죠 그리고 미스트롯을 보면서도 실력자라는 것을 볼수가 있었네요.

일단 먼저 그의 팬카페 부터 소개를 시켜드릴까 합니다. 이유가 있어요. 이는 먼저 응가 더 러버라고 불리는 팬카페예요. 만들어 진지는 오래됬지만 이제부터 폭발적으로 사람이 늘어나고 있드라구요.

여기보면 은가은의 헤어지자라는 뮤직비디오를 볼수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보면서 꼭 가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일단 여기서 여러분에게 제공을 한번 해드려볼까 합니다.

은가은 팬카페 바로가기

응가The Lover : 네이버 카페

앞으로해도 은가은 거꾸로해도 은가은 가수 은가은 공식 팬카페 응가 The Lover 입니다

cafe.naver.com

외모도 정말 이뻐서 이번에 분명히 결승진출할꺼라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실력파이기 때문에 한가지만 잘하는게 아닙니다.

은가은 프로필 정보 알아보기

은가은 그의 소속사는 스타이엔티 라는 곳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동주대학 실용음악이며 데뷔는 싱글곡으로 2013년도에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는 연습생 생활만 8년을 했는데요. 그리고 성악을 배웠고 힙합도 했다고 합니다.

그는 4인조 헤비메탈 밴드인 스핀에 메인보컬로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해철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의 본명은 김지은 이고 이를 통해서 슈퍼스타K에서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은가은의 유튜브 체널이름은 응가의 더럽한 하루라고 하는 메인 화면이네요. 이를 통해서 오늘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추가적으로 미스트롯2에 참가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은가은 유튜브 체널

EUNGAEUN

안녕하세요 가수 은가은 입니다 :) 우리 같이 놀아요 힛힛

www.youtube.com

오셔서 그의 다양한 커버곡 많이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일단 그가 부르는 미스트롯2에서 부른 간절한 곡들은 정말 좋아요. 특히나 이번에 팀전에서 탈락했다가 다시 살아나는거 보니 정말 다행이고 귀하게 살아나는게 좋았어요.

은가은 노래듣기 님의 등불

미스트롯2 참가자 팬카페 소개 해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미스트롯2 황우림 팬카페 나이 프로필 노래듣기

2021/01/06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별사랑 나이 테스형 노래듣기

2021/01/05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양지은 나이 프로필 아버지 노래듣기

미스트롯2 윤태화 프로필 팬카페 소개

미스트롯2 임서원 응원하고 인스타 유튜브 확인

2020/12/17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및 나이 소속사

미스트롯2 김소유 팬카페 가입하기 응원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