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방법 알아보기 입니다.

우리는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제로탁이라고 하는 이 부분 바로가기 및 그리고 영탁님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릴가 합니다. 아직은 회원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결승진출자 답게 앞으로 어떻게 할지는 지켜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우리 영탁님의 막걸리 한잔, 추억으로 가는 당신등 들으면서 정말 온몸에서 전율이 올정도로 굉장한 실력자이고 꼭 우승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정말 힘내서 잘하면 좋겠구요.

외모도 굉장히 준수하고 나이가 조금 든 저로써는 굉장히 좋아합니다. 물론 젊은 여성분들이 느끼기에는 어떨지는 모르겠지만요. 모든 연령층에서 다 환영받기는 힘들겠지만요. 그래도 전 영탁님이 매우 좋기는 합니다. 그래서 영탁 팬카페 가입할수 있도록 이렇게 소개를 하고 있는 것이기도 하구요.

일단 영탁님에게 반한 이유가 있는게 바로 추억으로 가는 당신 부분이였는데요. 그의 밝은 표정의 열창하는 모습 그리고 심금을 울리는 감정선 발게 할땐 밝게 그리고 이런 여러가지 부분들이 환장하게 만들더군요

일단 이렇게 보면 일단 정말 미스터트롯은 정말 굉장한 프로그램이고 현 시점에 맞추어 수많은 사람들 즉 베이비부머세대들이 이제는 어려운 시기에 맞 닥쳤을때 이런 마음과 심정들을 이해하고 되세기는 음악들이 딱 시기가 맞어서 떨어진거 같아요.

영탁님의 그것에 충분한 몫을 한거 같구요. 이런 영탁 펜카페가 활성화 되고 응원을 해서 이런 능력자들이 나중에 트롯 가수가 되서 우리귀를 충분히 즐겁게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 모두도 함께 해주시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영탁님 팬카페에서는 이미 지하철 광고 등을 미리 하고 있음으로써 인기를 주도하고 있기는 하나 아직은 많이 부족한 면이 있기도 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영탁 팬카페 입니다. 일단 주소로 들어가시면 여기서 오셔서 카페 가입하기 하시면 되는데요. 펜카페 가입하는 것은 일반 네이버 카페 가입하는 거랑 전혀 틀리지 않기 때문에요. 들어오셔서 소통해주시기 바라며 이밖에도 다른 미스터트롯 여러 인물들의 팬카페도 같이 소개 하니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장민호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 응원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티켓팅 일정 알고 해보기
조명섭 팬카페 팬클럽 가입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정말 좋아하는 가수라고 하는게 맞겠죠? 여튼 많이 도와주시고 투표도 많이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