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호중클래식앨범 음반 사이트 판매 알아보기

미스터트롯으로 사랑을 받던 우리 김호중은 몇몇 팬카페 사건에 휩쌓이고 몇몇 구설수에 오르면서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많이 안보이는 상황이나 그의 트롯을 들으면서 마음의 치료를 받은 저로썬 적극적으로 밀어주고 지원을 해주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이번에 김호중의 클래식 앨범 음반을 공개 했단 소식을 듣고 글을 써봅니다.

그는 실제로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 ‘THE CLASSIC ALBUM’(더 클래식 앨범) 이라는 것을 공개를 했습니다. 그리고 일단 그의 베이스가 성악이기 때문에 굉장히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앨범 자체가 두가지로 분류가 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클랙식 앨범 2종류를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이쁘죠? 일단 어떤 곡들이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앨범의 경우는 일단 김호중을 만난다. 해서 김호중 팬송인 풍경으로 하덕규 원곡으로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리스트는 아래 사진을 보면서 확인을 해볼게요.

김호중 1번째 클랙식 앨범 리스트

두번째 김호중의 바치는 헌사라고 하는 2번째 앨범입니다. 여기서 김호중이 부르는 지금 이순간이라고 하는 뮤지컬 음악을 들을수가 있습니다. 정말 대박일거 같은 기대감이 큽니다.

지금은 김호중 클랙식 앨범 공개 날짜

2020년 12월 11일이며, 일단은 각조 ㅇ예약을 하셔도 되고 팬카페에서 음반 공구를 하셔도 됩니다. 현재 조회숫자만 7만명이 넘어가는데요. 이정도라면 정말 대단한건데요. 인원수대로 다 팔린다고 하거나 아니면 추가적으로 더 한다고 할때 정말 대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일에 쓰임으로써 다시 공중파로 회복되시면 좋겠습니다.

김호중 클랙식 앨범 + 그에게 사랑을 보여줄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진짜로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먼저 팬카페에 가입하고 있으면 이런소식을 정말 빠르고 좋게 알아보고 있을것 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미스터트롯의 맴버로 다시 한번 활발하게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는데요. 일단 팬카페 먼저 소개 시켜드리고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호중 팬카페 이전 주소 새 카페 응원하기

김호중 팬미팅 티켓 구매 및 생중계 보기

김호중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노래 듣기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