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및 바로가기 알려드릴께요.

오늘은 우리 미스터트롯의 김희재 참가자를 위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이분은 아직 네이버 카페가 없는게 아쉽기는 합니다. 아직은 다음 카페를 이용하고 있으면 현재 회원수는 1444명으로 아직은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제가 나섰기도 합니다.

일단 우리 김희재 팬카페를 소개하는 이유는 확실히 실력에 비해서 인기가 부족한거 같아서 이렇게 무릎쓰고 글을 한번 써봅니다.

제가 감히 말씀드리자면 다른 참가자의 비해서 외모가 뛰어난 수준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아직도 팬카페라든지 회원수 자체가 다르고 펜카페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기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김희재 그가 여기까지 올라온것을 보면 대단하다고 할수밖에 없는데요.

김희재 그는 일단 듀엣곡에서 일단 표정 이나 자체가 아이돌의 외모는 아니지만 트롯트 가수의 어울리는 외모와 그리고 목소리 감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너무 감사가 되더라구요. 반하기도 했구요.

일단 얼마나 남지 않은 결승전에서 다들 투표도 하고 많은 팬들을 응원도 할텐데요. 먼저는 김희재와 유량별이라고 하는 그의 김희재 팬카페 바로가기 주소와 그리고 아래로 미스터트롯의 다양한 출전자들의 팬카페를 다양하게 소개하고자 하니 오셔서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그는 다음카페로 운영을 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동원 팬카페

김호중 팬카페

영탁 팬카페

장민호 팬카페

이찬원 팬카페

임영웅 펜카페

조명섭 팬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