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태주 팬카페 가입 펜카페 바로가기

매우 날씨가 좋은 하루입니다. 그런데 참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들로 밖을 나가지 못하고들 계시죠 그래서 우리는 집에서 미스터 트롯을 봅니다. 그중에서도 수많은 뛰어난 출전자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나태주 출전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바로 나태주 팬카페인데요. 날개 달린 태권 트롯 맨 나태주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공식 펜카페입니다. 너무 좋은 곳이죠? 그리고 카페 가입 시 카카오톡과 연동도 되어서 너무 좋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아직은 회원수가 그리 많지 않아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일단 상황이 그러다 보니 꼭 가입해주셔서 많이 응원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도 일단 처음에는 바로 확 와 닿지는 않았는데요. 볼매라고 하죠! 볼수록 매력 있는 우리 나태주를 보면서 가입하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글들이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고 리젠이 되고 있다는 것은 카페가 살아있다는 증거이기도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봅니다.

우리 미스터 트롯 나태주 팬카페 같은 경우는 현재 회원수 220명뿐이지만 앞으로 엄청 늘어날 예정이니깐요 함께 공유하고 소통해보기로 해요. 바로가기 위에 올려드립니다.

또 제가 워낙에 발이 넓다 보니 미스토 트롯 출전자를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많은 팬카페를 올려놓고 함께 다들 가입하고 좋은 정보들 올려가 보시라고 올려드려 봅니다.

미스터 트롯 결승 투표하기 투표방법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및 바로가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기 및 펜카페 바로가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및 펜카페 가입하기

이찬원 팬카페 미스터트롯 펜카페 가입하기

임영웅 펜카페 가입하기 및 팬카페로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티켓팅 일정 알고 해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