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후속 및 공연 일정 및 예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후속 프로그램은 무엇이 준비 되어 있는지 그리고 앞으로 4월부터이 출전자들이 전국투어 공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떻게 하면 이런 일정 및 예매를 할수 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계속 이어지면 좋겠지만 뭔가 여성도 했고 남성들도 이번에 끝났으니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

일단 기본적으로 공식적인것은 트롯으로 진행되는 후속 프로젝트는 없습니다. 아쉽죠. 그러나 일단 기본적으로 바로 미스터트롯이 끝나는 것은 아니고 이어서 여러것들을 할 예정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여러부분으로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미스터트롯 공연 및 일정 및 예매 등은 어떻게 될까요?

일단 전국적으로 공연을 콘서트를 할 예정이구요. 일단 기본적으로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지역 80회 정도를 보고 있고 어느정도 윤곽과 일정 등이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방청신청을 하면서 아쉽게 못보신분들은 자신의 지역에 오게 되면 꼭 예매 하셔서 콘서트 공연을 한번 꼭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대세가 되어 버린 트롯인거 같습니다.

2020년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지역 및 일정

서울에서 4월 18일날 시작해서 4월 19일날 2번을 하게 되면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하게 됩니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마다 전국적으로 지방을 내려가면서 공연을 시작하는데요.수원, 대전을 거쳐 울산 강릉, 광주로 지나게 됩니다. 또한 안산, 의정부, 고양, 진주, 전주, 부천, 청주, 원주 미스터트롯 공연이 예정이 되어 있구요. 또한 각종 각 지역의 내놓으라고 하는 큰 장소에서 하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2차 6월 중순부터는 인천, 원주, 성남, 창원, 목포, 천안, 경주, 부산, 안양, 대구, 여수, 안동, 제주 등을 거쳐서 최종 마무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일단 보시면 알겠지만 순서대로 도는게 아니고 지역적으로 우리는 왜이렇게 늦게 오고 차별하는데 라는 불만이 없도록 골구로 여기저기 잘 다니는 것을 보고 확인을 할수가 잇습니다. 이런부분이 너무 좋드라구요.

일단 기본적인 공연 정보 입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시점은 토요일, 일요일 두번이며, 오후7시 그리고 오후 2시 총 3번 이루어 지게 되며, sr석은 132000원 r석은 121000원 s석은 110000만원등등으로 매우 비싼 가격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몇분만에 매진이 된다고 하는데요.

또한 미스터트롯 후속작이 나오지 못하는 아쉬움이 매우 큽니다. 그러나 이 인기가 있기 때문에 어떠한 장르를 불문하고 비슷한 후속이 나오리라고 봅니다. 이미 뮤지컬의 앙상불을 위한 프로그램인 더블케스팅이라는 프로그램이 나온것이 대표적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들의 팬카페도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김희재 팬카페 가입하기

정동원 팬카페 가입하기

또한 정말 이번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와 결승전에 정말 투표를 보면서 이정도의 인기가 있었구나 정말 대단한 인기들이구나 라는 것도 알게 되었구요. 앞으로도 여러분이 정말 사랑해주시고 예매 하는 부분에 적극적으로 참여만 해주셔도 이 출전자들이 절망하지 않고 우리 귀를 즐겁게 해줄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김호중 팬카페 바로가기

영탁 팬카페 바로가기

꼭 미스터트롯 후속이 나와서 다시한번 우리 마음을 즐겁게 해주고 심금을 울려 주면서 귀까지 행복한 그런 프로그램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장민호 팬카페 가입 응원

이찬원 팬카페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