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자 팬카페 미스 트롯 가입하고 응원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미스 트롯 홍자 팬카페입니다. 왜냐하면 미스터 트롯만 사람들이 찾다가 보니깐 기존 미스 트롯은 묻히는 거 같아서요. 다시 한번 기억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부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자 해요 물론 안 좋은 여러 소문들ㅇ이 있기는 하지만요. 우리는 그런 루머 같은 건 버리고 카페 가서 응원해봐요.

홍자 팬카페의 경우 일단 네이버에 있는 곳이 가장 메인이고 아직은 회원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미스터트롯에 비해서 움직이는 게 솔직히 많이 부족해 보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내가 가입함으로써 천명은 채워주자는 마음으로 한번 와주시면 감사할 거 가습니다.

일단 감성트로트 홍자라고 해서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우려낼 대로 우려낸 곰탕 보이스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보시면 홍자님의 각종 영상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팬카페의 소통 공간인 자유게시판이 얼아만 활발한지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우리 홍자 팬카페의 경우는 남성들의 미스터 트롯과 비교해서 분단위로 올라올 정도는 아니지만 이 정도 수준이면 그래도 양호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여러분도 여기에 한번 글 남겨보시면 적극 환영을 받을 거 같습니다.

일단 그리고 홍자의 노래 영상을 정말 잘 살펴 볼 수 있게 운영진과 그리고 적극적인 회원분들께서 잘 업로드 해주시고 계셔서 우리는 편하게 그냥 볼수가 있고 일반적으로 유튜브에서 볼수 없는 귀한 영상들도 올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홍자의 각종 sns에서 잘 나온 사진들도 가지고 오고 눈이 힐링되는 영상들도 잘 올려주시고 하니 너무나 감사하고 하더라고요. 또한 몇 가지 더 말씀드려보자면 제가 생각하는 게 일단 각종 다른 팬카페와 소통을 통해서 여러 팬들을 유입시키는 건 어떤가 싶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기본적으로 미스터 트롯 팬카페 가서 위드 홍자 이 카페도 많이 홍보해주시고 당겨주셔도 감사할 거 같습니다. 또한 무작정 홍보보다는 충분히 양해 구하시고 활동하시면 해보는 것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홍자 팬카페

미스터 트롯 결승 출전자 팬카페 리스트 알아보기

일단 이런 리스트를 보시면서 하나 정도씩은 들어가셔서 충분히 인사드리고 좋은 문안인사 남기고요. 그리고 우리 홍자 사진도 올려주시고 해 주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